과시형 소비 근절을 위한 청소년 대상 ‘스마트 붐붐 교육
일시 : 2012년 9월 21일
장소 : 하양여자고등학교
대상 : 청소년 50명
내용 : 특수거래 제대로 예방하기
목적 : ‘청소년(중·고등학생)’ 집단에서 과시형의 명품 소비 성향이 두드러지고 있어 브랜드에 대한 그릇된 가치관을 바로 잡아주고, 합리적인 선택·구매 행동으로 유도 하고자 함.
과시형 소비 근절을 위한 청소년 대상 ‘스마트 붐붐 교육
일시 : 2012년 9월 21일
장소 : 하양여자고등학교
대상 : 청소년 50명
내용 : 특수거래 제대로 예방하기
목적 : ‘청소년(중·고등학생)’ 집단에서 과시형의 명품 소비 성향이 두드러지고 있어 브랜드에 대한 그릇된 가치관을 바로 잡아주고, 합리적인 선택·구매 행동으로 유도 하고자 함.